브링더홈 브랜드에선 인간성 좋은 사람 냄새가 난달까요
“작년 12월 초 일겁니다. 22년도 시즌3로 초창기 1세대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중이던 초음파 제품 검정 피복이 벗겨지던게 생각이 나서 잠을 이루지 못하던 새벽, 24시간 as 문의 접수라는 글을 보고 낮에 연락이 오겠거니 하고 별 생각 없이 남겼던 문의 글에 갑자기 봇인줄 알았던 상대방이 매니저님으로 바뀌어 메시지를 입력중 이라는 문구가 떠서 당황했던 그 밤을 잊지 못합니다.. 너무도 친절한 대응과 인간적인 대화가 오고 갔기에 브링더홈이라는 브랜드에선 인간성 좋은 사람 냄새가 난달까요? 아무리 평범하게 쓰려고 해도 긍정적인 단어로 이루어진 문장 밖에 적히질 않는 브랜드라 생각합니다.
간증글 올려드리겠다 말씀드리고는 추가 구매한 새 가습기까지 열심히 습도를 유지했음에도 이번 겨울철 끊임 없이 이어진 감기로 인해 아이를 돌보느라 제 몸을 돌보느라 차일 피일 미루다가 이제서야 글을 올림이 너무나 죄송할 뿐입니다. ㅎㅎ
1세대 제품을 새로 리뉴얼 된 제품으로 교환도 해주시는 어마어마한 고객 감동 서비스에 감동 받아 3세대 모델을 추가 구매하여 사용해본 결과.. 가습기 유목민으로 지내던 시간을 잊어버리고 기존에 남아있던 제품들은 놀러가서 한 번 쓰고 그대로 기증하고 오고 당근으로 방출하며 브링더홈 하나면 되지 라는 생각을 갖게 되어 가습기는 브링더홈 하나만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열 나던 밤, 새로 구매한 3세대 제품 시나리오 설정까지 꼼꼼하게 봐주셔서 한번 세팅해둔 시나리오대로 저습 환경에 자동 실행 다습 환경에 자동 off 기능으로 올겨울 아이가 잠드는 방에선 습도 걱정 없이 지냈습니다
주변에도 꽤나 추천해서 몇집은 구매했던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더 알리고 더 추천하고 싶네요.
올 연말에 새로이 나올 4세대 모델과 더더 편리하게 관리 용이하게 변할 예정이라 말씀해 주셨던 물통 파츠도 얼마나 더 든든하고 편리해질지 잔뜩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상담 시간에도 말씀 드렸듯 건강 챙기시고 수면 시간 늘리셔서 오래 오래 좋은 브랜드 유지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브링더홈이라는 좋은 브랜드를 만나 참 촉촉한 겨울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jm._.mini님, 24.03.08-
“머리 맡 온습도계와 연동되는 자동 습도 조절은 정말 획기적이었습니다.
브링더홈 대표님께서 추구하는 방향성(편안한 부모의 밤잠)에 아주 부합하는 제품이고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많은 판매량에도 제품의 성능을 더 업그레이드 하시려는 열정이 참 소비자 입장에서는 긍정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를 위해 구매했던 2세대로 인연이 되어 3세대까지 사용해보면서 겨울철 쾌적한 잠자리는 보장되었고 정말 비염으로 시작된 감기가 기본이었던 제 아이도 약한 비염에서 왔다갔다 하는 정도로 얼마나 감사한 겨울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가습기로 만들어진 쾌적한 공기 덕분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대표님과 개인적인 친분이 있진 않지만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나 신념이 진심으로 와닿아 여기저기 많은 홍보 중입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지켜보겠습니다.
이런 기업을 알았다는 것 자체가 참 기쁩니다.” -kang_bss님, 24.03.08-
“가습기와 진심이 함께 오는 브링더홈
22년 1월, 나는 엄마가 되었다.
임신이라는 과정이 단순히 ‘내 안에 또 다른 생명이 있다.‘ 이런 게 아니었다.
임신에는 입덧부터 여러 증상이 따르는데, 나에겐 비염이라는 증상도 따라왔다.
잠이라도 편하게 자고 싶은데, 코가 아프고 목이 아파서 잠도 깊이 잘 수 없었다.결국 고심해서 가습기를 한대 구매했다.
그런데 이 가습기... 하루 깜빡하고 물을 못 비우고 외출했다가 귀가했더니 아주 물바다가 돼있었다... 결국 업체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해줬으나 또 같은 증상으로 결국 환불받고, 스트레스 받으며 새로운 가습기를 찾고 찾다가 우연히 브링더홈 가습기를 발견하고 구매했다!
오자마자 싹 세척해서 작동을 했는데... 와...작동이 안된다....
화를 참고 연락을 취했다... 그런데 너무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짚어가며 설명을 해주셨다. 그러다 내가 실수로 부력판을 장착하지 않은 것을 확인하고 죄송하다고 말씀드렸더니 웃으면서 괜찮으시다고... 불편한 일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셔라 하는데서 감동 받았다.
그 후로 비염 때문에 건조해서 깨는 일은 없었다. 물론 물이 고이거나 새는 일도 브링더홈을 사용하면서는 절대 없었다.
최근에 가습기를 다시 사용하다가 다른 증상을 발견하고 연락을 드렸는데, 무려 방문해서 제품을 다시 살펴주셨다.
어떻게 이럴 수 있지? 보통 소형가전은 택배로 검수를 받는데.. 직접 와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고,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 해주시는 모습에 가습기는 앞으로 무조건 브링더홈이다 생각했다.
제품력도 좋은데, 서비스도 좋다니
브링더홈은 제품에 진심이구나... 적어도 과장 광고가 난무하는 세상에서 고객을 기만하진 않겠구나. 이런 브랜드라면 정말 믿고 사용할 수 있겠다. 브랜드 자체에 신뢰가 생겼다. 이렇게 좋은 브랜드 널리 알려져서 가습기로 고민하는 분들이 잘 사용했으면 좋겠다.
브링더홈, 앞으로 사업 더더 번창하셔서 대대손손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2._.jyejye님, 23.11.17-
이렇게 브랜드 칭찬이 많은 곳도 없을 거에요
“제품만 팔고 끝내는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 한 명 한 명에게 진심으로 대하는 브링더홈을 알게 되었네요. 이렇게 브랜드 칭찬이 많은 곳도 없을 거에요.”
-j_j0**님, 24.03.01-
“이 제품은 제품 자체도 훌륭하지만 판매자님 마인드 때문에 구매 확정한 게 큽니다. 어떤 불편 사항이든 궁금증이든 일일이 해결해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달까요.” “계속해서 제품 보완하고, 개발하셔서 오래 오래 번창하셨음 좋겠어요.”
-kimh**님, 24.02.08-
“정말 리뷰 잘 안 쓰고, 써야 하더라도 300자 이내로 대충 쓰는 편인데 이 제품은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서 구구절절 써봅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D 정말 고민해서 만드셨구나 하는 느낌이 팍팍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여기서 또 다른 제품 만들면 유심히 들여볼 것 같아요.”
-suiu**님, 24.01.28-
“각 방에 함께하는 중인 브링더홈, 임산부 시절 비염으로 고생할 때 브링더홈을 만나 건조한 겨울 이겨낼 수 있었어요. 아이가 태어난 지금 아이 방에도 매일 함께하는중이랍니다.
더 똑똑해진 브링더홈은 loT로 알아서 습도 조절해주니까 아기가 놀때도 잘때도 편안하구요.
처음에 사용 중이던 제품도 수거 후 업그레이드 및 청소까지 해주셨답니다.
시간이 지나도 잊지 않고 관리해주시는 마음에, 궁금한 점이 있을 때 갑자기 연락 드려도 언제나 밝게 응대해주시는 모습까지 너무 너무 감동입니다.
좋은 마음으로 기부하시는 모습까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soye_e.k님, 24.03.09-
“상품 설명에 있는 기능적인 장점이 다 사실이어서 너무 너무 만족해요. 토요일 6시에 도착했는데 조립하는 방법을 잘 몰라 그 시간에 전화했는데도 친절히 응대해주셨어요. 제품 대한 애정과 고객에 대한 배려가 느껴지는, 진정성 있는 친절이어서 기분 훈훈했어요. Attitude is everything!!!
계속 번창하셔서 가습기 분야에서는 대기업을 능가하는 최고가 되어 주세요.~~~ 응원합니다!!”
-popp**님, 23.02.02-
“무엇보다 AS는 정말 여느 대기업보다 훌륭합니다.
처음 사용 후 전원 문제가 생겼는데 정말 빠른 대처로 긴 공백 없이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었어요.
다른 브랜드 상품도 보고 4,50만원하는 가습기는 굳이?란 생각과 브랜드 스토리의 신뢰감으로 선택했는데 결론은 대만족!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로 다른 상품군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응원하는 마음 담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los**님, 23.01.01-
"부디 제발 3년 뒤에는 더 큰 기업이 되서 저의 AS를 가뿐히 받아주시길 바라요. 아, 가습기는 아주 좋습니다. 촉촉해요. 멋져요. 앞으로도 계속 이 회사 제품 믿고 쓸수 있게 처음 마음 그대로 팔아주세요! 화이팅입니다! 스토리도 늘 보겠습니다!"
→ 평생 AS를 도와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하여 더 큰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그리고 무엇보다 AS는 정말 여느 대기업보다 훌륭합니다. 처음 사용 후 전원 문제가 생겼는데 정말 빠른 대처로 긴 공백없이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었어요"
→ 브링더홈을 떠올리면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구매하게 된게 상품설명도 그렇고 댓글에 문제있는상품들에 관해 빠른 처리와 as면에서 너무 우월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서비스마인드가 너무 좋으셔서 와~하면서 읽게 되었네요 사장님 외 직원분들 앞으로 번창하시고 더 좋은 제품 만들어주세요 ㅎ"
→ 브링더홈을 경험하는 모든 고객님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드릴거에요!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이전 페이지로 가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